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S/주변기기

ABKO AR96 재아노다이징 마치고 도착했습니다~

그레이 색상이 식상해서 아노다이징업체에 맡겨서 빨간색으로 재아노 했습니다.ㅎㅎ


연질 반광 레드로 했고 마스킹,샌딩 비용포함 총 37,400원 들었습니다.



하판내부모습 / 상판외부모습




하판외부모습 / 상판내부모습

재아노 맡기기전에 스티커나 고무범폰 등은 모두 제거하시고 보내셔야 합니다.

헤어드라이로 좀 불어주고 살살 떼면 예쁘게 잘 뜯어집니다.




하판위에 상판만 얹어놓은사진입니다.




조립은 분해의 역순..-ㅁ- 저 위에 조그만 고정쇠는 따로 보내지 않았습니다. 조그맣기때문에 분실되거나 휘거나 부러질까봐 안보냈네요.


케이블을 뽑아놓으면 윗부분에 살짝 보이긴 하지만 실사용에서 볼일이 거의 없으므로 신경쓰일것 같지 않네요 ㅎㅎ




상부하우징에 기보강을 조립해줍니다. 나사 8개만 조여주면됩니다~!




하판에 투명필름과 흡음재를 제 위치에 맞게 얹어주시면 됩니다




하단에 고무범폰과 스티커를 다시 잘 붙엿습니다.




하판에 상판 올리고 또 나사만 조여주면 됩니다. 어려운게 하나도 없어요 ㄷㄷㄷ





빨리 매스드랍에서 구매한 GMK 레드사무라이 키캡이 왔으면 좋겠네요. 그 키캡을 위해서 재아노 한거라서 기대가 많이 됩니다..ㅎㅎ


잘 어울렸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