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S/주변기기

archon RE:AL PLATINUM FX 박스적축 풀윤활 타건영상

저소음 흑축으로 사용하면서 박스적축을 구매해서 다 분해해 놓았습니다


윤활도구도 준비하고 스프링은 지퍼백에 넣었습니다.

조그만 병이 없어서 크톡을 종이컵에...크흡..ㅠㅠ


스위치하단부분을 한쪽에 잘 정리해 줍니다


스위치하부에 스프링먼저 걸어놓고(스프링은 LSD오일로 윤활) 슬라이더를 위에 올렸습니다

(슬라이더는 크톡 103+107 1:1조합으로 윤활했습니다)


이제 사용하던 저흑을 제거해주려고 합니다.

나중에 시간 있을때 저흑은 크톡 105로 윤활 하려고 합니다.


스위치 제거후!!


"트리와" 에서 사이즈 맞춰서 주문제작의뢰했던 팜레스트도 도착해서 사용중입니다.

덱 가죽팜레보다는 좀 불편하지만 이뻐서 넘어갑니다;;



제가 왼손 3손가락 오른손 3손가락만 사용해서 타이핑 하기에 파워타건 하는편입니다.ㅎㅎㅎㅎ

컴퓨터를 처음 배운 국민학교5학년부터 23년동안 6손가락만 키보드를 써와서 이제는 고칠수가 없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