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S/COMPUTER

라쿠텐 직구제품 마이크론 1100 SSD 2TB 도착 했습니다.

리테일제품이 아니라 그런지 박스가 엄청 허접합니다..ㄷㄷㄷㄷ


보통 SSD 윗부분에 회사 로고가 붙어있고 아랫부분에 인증스티커가 붙어있는데

이제품은 위에 인증스티커가 있고 아래는 텅~ 비었습니다.ㅎㅎㅎ


허전한 뒷면..ㅠㅠㅠㅠ


지난번에 미리 구매해놨었던 PCIE SATA 확장카드에 장착 했습니다.


뒷면 나사 4군데 조여주고 바로 장착후 볼륨생성하고 테스트 해봅니다.ㅎㅎ


평균블록삭제수가 뭔지 모르지만 첨부터 1로 시작..크읔..찝찝해...


SATA 확장카드에 물려서 괜히 찝찝했는데 속도가 정상으로 나오네요

근데 4KiB Q1T1이 MX500 1TB 새상품 테스트 했을때보다 좀 낮네요

(MX500 1TB 4KiB Q1T1 R : 46.14 / W : 134.0)

그 외의 부분들은 거의 동일 하네요.


이제 또 차곡차곡 용량을 채워나가야겠습니다~!!ㅋㅋ

D드라이브 1테라가 좀 부족해서 스팀겜 많이 설치 못했는데 이제 좀 더 설치해도 될것 같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