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S/주변기기

아콘 FX 건메탈도 구매했습니다.

몇일전에 아콘에서 FX 다이킷을 다시한번 풀었습니다.

어두운색으로 한대 더 갖고 싶어서 건메탈로 구매했습니다.ㅋㅋ


이 뽁뽁이에서 키보드박스 꺼내는게 힘드네요;;; 어쩜 이래 딱 맞는지;;;


색상이 조금 더 진했으면 좋았을것 같아요. 약간 연한거 같네요 퍼런색이 보이는것도 같고 그렇네요


카일 박스 백축에 아콘 원조뗑컨 키캡 장착 했습니다.

윤활된 체리 저소음흑축이 있긴 한데 이미 메인으로 사용 하는 TX1800이 구흑이라 그냥 박스백축으로

장착 해주었습니다.


이제 FX 두가지색 모두 갖췄네요..ㅋㅋ

어서 아콘 FX 풀배열이 나오길 기대합니다. 75배열도 환영...!!!

사진만 찍고 커버 씌워서 옆책상으로 보냈습니다. (케이블연결도 안해보고 쳐보지도 않은;;;;;;;)

언젠가 쓸일 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