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S/주변기기

KBD75 V2 조립완료.

지난번에 디솔해놨던 주옥션추출 구갈축 오늘 윤활마치고 조립했습니다.

계속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했네요 ㅠ.ㅠ



스테빌 밑부분에는 시그맥스 베네펙트 테이프로 붙여주었습니다.

늘 눈썹테이프 사용했었는데 이걸로 추천해주시는분이 계시더라구요. 그뒤에 본 해외유투버도 이걸 사용하길래 구매했습니다.ㅋㅋ



스테빌만 껴놓고 또 몇일 놀았습니다;;;; 슷치 윤활이 갑자기 넘 귀찮아서요 ㅠㅠ



스위치 분해후 나온 다이오드들 ㄷㄷㄷㄷ



타오바오직구로 구매한 윤활플레이트 입니다. 상당히 만족스러워요.

원래 그냥 책상에 스위치 최대한 정렬해서 놓고 작업했었는데 이렇게 플레이트에 껴놓으니 넘 편하네요 ㅋㅋ 보기에도 좋구요;;;



으어어어어 떔질보다 유격필름 붙이는게 더 힘들고 귀찮아요;;;ㅠㅠ



윤활 끝!

스프링 : 크라이톡스 105

슬라이더 : 크라이톡스 103+107 1:1비율



모서리,가운데 먼저 땜질 해놓고 R1열부터 한줄 한줄 땜질합니다.



어느덧 조립 끝...

LED는 귀찮아서 안달았습니다. 사실 지금 LED 달려있는 키보드들도 LED 끄고 사용하고 있어서요;;;ㅋㅋㅋ



조립 끝내자마자 QMK펌웨어 만지작 거리고 바로 실사용합니다.ㅎㅎㅎ



오늘 낮에 택배로 도착한 엠스톤 그루브 T 87A 도 같이 찍혔습니다. 이제 8대네요. 앞으로 4대가 더 와야하는데...-ㅁ-


앱코 무접점 K995P V3                 아콘 FX 건메탈

레오폴드 FC900R                        아콘 FX 실버

앱코 AR96                                 KBDFANS KBD75 V2

TX1800 V2                                엠스톤 그루브  T 87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