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S/주변기기

콕스 블랙펄 체리적축 윤활했습니다.

지난번 이엠카페 엠스톤 그루브T CNC 갈축에 이어서

이번에는 콕스에서 이번에 출시한 블랙펄 체리적축 키보드 입니다

디씨인사이드 기계식키보드갤러리에서 윤활이벤트로 한분 해드렸는데 블랙펄이 왔네용 ㅎㅎ 신제품을 만져보다니...기분 좋습니다.ㅋ


기본키캡은 제거후에 본체만 보내달라고 해서 받았습니다. 어차피 윤활하려면 다 빼야하고.. 괜히 배송중 기스나 파손될수도 있으니..^^


AR87과 다른점이 하단 범폰이 눈물범폰에서 사각범폰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하판 나사 8개중 4개가 범폰 속에 가려져서 범폰을 뜯어내줘야 해요..ㅠㅜ

드라이로 지지도 뜯어냈습니다


AR87과 내부가 살짝~ 다릅니다. 사이드 LED가 없어져서 흡음재도 좌우측이 끝까지 펴져 있네요. 그리고 커넥터단자부분도 좀 틀리네요.


근데 기판은 AR87과 동일기판을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사이드 LED자리가 보이네요.


최근에 키보드를 만질일이 없어서 간만에 디솔기 들었더니 필터파이프가 꽉차있네요 ㅎㄷㄷㄷ 얼른 청소해줬습니다;;;


윤활중.


키캡은 제가 가지고 있던 엔조이PBT BOW R2 키캡입니다.





윤활후 타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