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S/주변기기

오늘의 택배~~! 콘퓨어 오울아이 / 패트리어트 RAGE2 128GB USB메모리


얼마전 아마존에서 로캣 콘퓨어오울아이를 29.99$에 판매한적이 있었습니다.

마우스 안쓰고 있는것도 많이 있지만 냉큼 구매했습니다..

몇년전에 콘퓨어 처음 나왔을때 2개나 구매해서 잘썼던 기억이 나서 구매했네요.ㅎㅎㅎ

오울아이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USB메모리는 충동구매한 패트리어트 128GB 제품입니다. 상품설명에 읽기400/쓰기200 이라고 되어 있길래 구매했습니다.ㅎㅎ

패트리어트는 2000년도 중후반?쯤에 DDR2 단일메모리로 2기가짜리가 처음 나올적에 사용했던 메모리 회사입니다.ㅋ



연결하니 바로 이름 인식해줍니다~~



연결하고 전용프로그램인 SWARM 설치했습니다. 공홈에서 받았는데 바로 업데이트 뜨는건 무엇???ㅋ

로캣 프로그램이 예전이랑 달라졌네요. 전에는 클릭횟수라던가 이동거리도 표시되었던것 같은데.. 아쉽네요. 가끔씩 그거 보는 재미도 쏠쏠했는데;;;ㅠㅠ

확실히 G903처럼 양손용 마우스보다 오른손용 마우스가 그립감은 훨씬 더 좋네요.^^

예전에 꽤 오래 사용한 마우스라서 몇시간 사용하면 금방 익숙해질것 같습니다

참고로 제 손 크기는 F1부터 F10까지 입니다.!




아마존 상품설명에서는 USB 3.0 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제품에는 3.1이라고 되어 있네요..호오...ㅎ



사진처럼 단자부분을 보호할수 있게 커버가 움직여집니다.

바로 연결해보았습니다! 메인보드 후면단자중 USB 3.1 gen2 포트에 연결했습니다.





크리스탈디스크마크 6.0.1 x64로 테스트 했습니다.

쓰기가 더 잘나오는데요?!! 띠용????




SSD에서 USB로 2기가짜리 단일 오디오파일 복사속도 입니다.

200이 아니라 400가까이 나오네요;;;;



이건 HDD에서 USB로 2.2기가짜리 단일 영상파일 복사속도 입니다.

새거라서 그런지 속도 너무 괜찮게 잘나오네요..ㅎㅎ


요긴하게 써먹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영화 넣어서 부모님 티비에 연결해주면 좋을것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