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S/COMPUTER

얼마전 지름품목들

ORICO USB케이블 알리직구

6개주문했는데 5개만 와서 문의남겼더니 2$쿠폰으로 주네요 ㅠ


Logitech G933 Artemis Spectrum 아마존직구

생각보다는 별로인것 같아요.HD600+사블 G5가 게임할때 더 좋은것 같네요;;;


CORSAIR K95 RGB PLATINUM BLACK (은축) 아마존직구

옆에 매크로키때문에 아직 적응이 안되네요..A를 누르면 캡스락이 눌리는 마술!!!


GAMDIAS HERMES 청축 쿨엔조이특가

소음줄이려고 키캡사이사이 껴있는 고무들 다 뜯어냈습니다.

소음이나 키감을 떠나서 잘 안눌리는 키가 너무 많네요 ㅋㅋㅋ

뜯고나니 괜찮아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