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S/COMPUTER

철물점 갔다가 쓸데없는것들을 구매했습니다;;;

VESSEL + - 드라이버 2개

KING TTC 니퍼 1개

구매해왔네요;;; 니퍼는 왜 골라왔는지...프라모델도 안만드는데..ㄷㄷㄷ 글구 드라이버도 많이 있는데

왜 또 사왔는지 몰겠어요..ㅋㅋ 그냥 끌리듯이 구매했는데 집에와서 보니까 똑같은 + 드라이버가

이미 또 있었네요..(그것도 사놓고 한번도 안쓴;;;;;;ㅋㅋㅋㅋㅋㅋ)


그 옆에는 엊그제 주문했던 카일박스백축 입니다.

시간이 없어서 아직 윤활을 못하고 있네요.ㅠ_ㅠ

하다못해 스프링이라도 해줘야 하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