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S/주변기기

뉴에그 직구했던 로지텍 파워플레이가 도착 했습니다.

로지텍 박스에 딱 맞는 배송박스입니다.

저는 투패스츠에서 부피면제로 구매했는데 페덱스에서는 3.6lb 라고하길래 4lb요금 받을줄 알았는데

배대지에서는 5lb로 잡아서 요금책정을 했더라구요..ㅠㅠ

뉴에그 99.99$

배대지 14.65$ (5lb요금) 들었습니다.

5월 4일 뉴에그 주문

5월 7일 배대지 도착

5월 8일 배대지-한국 발송

5월 10일 수령

박스전면부

박스 후면부

박스 상단부분 뒷면에 이런 문구가 씌여있네요.

충전하면서 게임을 계속 즐기라는 소리같네요 ㅋㅋ

제일 윗부분부터 순서대로 프라스틱패드, 패브릭패드, 파워플레이본체가 있습니다.

그 밑에는 케이블과 무선충전모듈이 들어있습니다.

바로 장착 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G903 정발을 구매하게 되어서 무선 충전패드 까지 구매 하였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