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S/ETC

갤럭시 노트8에 사용할 외장 메모리 구매했습니다.

삼성 MicroSD EVO PLUS 256GB 입니다.

노트8 메모리가 256GB인데 반도 안썼는데 이번에 기존 최저가보다 훨씬 싸게 풀렸길래

하나 구매해봤어요;;ㄷㄷㄷㄷ


SD어댑터도 들어있습니다..

저는 쓸일이 없을것 같네요..ㅠㅠ


PC연결은 오리코 젠더를 사용했습니다.


크리스탈디스크마크 벤치프로그램으로 확인해보았습니다.

신형은 100이고 구형이 95라고 봤었는데 이제품은 신형인데 96이네요 이정도면 오차 범위 일런지.ㅎㅎ


내컴퓨터에서 핸드폰 클릭하고 들어가면 이렇게 외장메모리 내장메모리 따로 드라이브로 떠줍니다.

내장도 반도 못썼는데;;; 저 외장 쓸수 있긴 할런지 ㅎㅎㅎㅎ


디스크관리자에 떴습니다.

내 32MB!!!!!!!!!!!!!!!!!!!!!!!!!!!!!!!!!!

핸드폰에 장착전 저장공간 관리 메뉴입니다.


연결하면 하단에 SD카드라고 항목이 새로 생깁니다


SD카드라고 새로 생긴 항목 터치후 들어가면 또 이렇게 카테고리별 사용용량표시가 뜹니다.


내파일에서도 잘 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