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S/ETC

잡다한쇼핑..;;;;


62g금도금스프링 300개

체리장패드

옴재팸스위치

꼬인줄 c타입,미니5핀타입 케이블



드레멜

전동드라이버세트

하코 납흡입기+노즐(흡입기 2개나 있는데 또 구매를........ㅠㅠㅠㅠㅠ)

하코 페이스트

센쥬 무연납 0.6mm




온도측정기

마그네틱케이블2개+단자3개

헤드랜턴

핸드폰삼각대

0.1g단위 3kg lcd저울

1000x 현미경;;;

lcd버니어캘리퍼스

보이스레코더



하코 인두스탠드 FH300-81

하코 인두팁클리너 599B-01

GOOT 페이스트 BS-2

산와 DP케이블 2m 2개




와...진짜 추석때 뒹굴거리면서 눈팅만 하다가 이것저것 잡다한거 너무 많이 질러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중 절반 이상은 쓰지도 않고 창고로 갈거 같지만요 ㅋㅋㅋㅋ

잘샀다 싶은건 스프링, 전동드라이버, 무연납 정도밖에 없네용 ㅎㅎㅎ

되도록 열심히 써보겠슴다;;;;;;;

추석 끝나면 택배전쟁이겠네요 ㅎㅎㅎ 이제 곧 중국 국경절이라 배대지에 언제 도착할지가 관건이네요 ㅎㅎ

알리건 패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