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S/주변기기

mStone Groove T 87A 예판 참여 했습니다.




최근에는 플라스틱 하우징 제품에 관심을 끊고 있었는데 추가 구성이 혜자길래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대략적인 키보드 스펙적어보자면..... 축종류 11가지, 알루보강판, FR-4기판, 무보강스위치사용가능, LED인디케이터, 


소문으로 들은 훌륭한 스테빌윤활, 흡음재, 정방향스위치, DIP스위치, USB-C타입 착탈식 케이블


정도 되겠네요... 일단 화이트하우징을 1,900원으로 구매할수 있다는게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ㅋㅋㅋ


하우징 같이 구매하는 예판참여자들은 분해해도 동일한 AS기간 적용된다고 하니 뜯은김에 디솔후 윤활을 다시....;;;;


K95플래티넘 쓸때의 실버축이 요즘 계속 생각이 나서 실버축으로 구매했습니다.


저소음적축이 평이 그렇게 좋길래 구매하려다가 AR96에 저적사용중이라 그냥 현재 보유하지 않은 실버축으로 갔네요 ㅋ


저적이 1순위품절 2순위 갈축 으로 사라지더라구요 실시간으로 구경했습니다.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