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S/주변기기

레이싱휠 거치대 RSEAT S1 구매했습니다.

지난 블랙프라이데이때 아마존에서 로지텍 G29+쉬프터킷이 199.99$에 풀려서 냉큼 충동구매했습니다.


평소 레이싱 게임은 좀 못하는편인데 싸니까 구매해봤습니다..(덕분에 포르자 호라이즌4 얼티밋과 스팀에서 레이싱 관련 게임으로 총 40만원어치 게임 지른건 비밀;;)


아직 휠,페달은 안왔고 쉬프터만 왔네요 ㅠㅜ


지티기어에서 블프이벤트로 적립금 20배 하길래 구매하긴 했는데 적립금이 구매금액의 5%만 사용할수 있는점은 좀 아쉽네요.


여러가지 거치대로 고민하다가 S1이 제일 이쁜것 같아서 이걸로 구매했습니다. (N1으로 갈까하다가 배꼽이 너무 커지는것 같아서 참았습니다.. S1만해도 배보다 배꼽이 더 큰데;;;)


박스부피와 무게가 상당해서 경동화물택배에서 3층까지 배달 못해준다고 그래서 ㅠ.ㅠ 영업소가서 찾아왔습니다. 박스가 엄청 큽니다.


다행히 차가 커서 싣고 왔습니다. 참고하세요.. 집에 사람이 있으면 배송기사님과 같이 들어올리면 되는데 저는 집에 사람이 없어서 그냥 영업소에 두라고 했습니다~!


집와서 집근처 편의점사장님께 연락드려서 같이 들고 올라왔습니다. 처음에 경동택배 영업소에서 한쪽 들었을때 쉽게 들어져서 등에 메고 올라가면 되겠다 싶었는데


반대쪽이 엄청 무겁네요 ㅋㅋㅋㅋ


따로 인터넷에서 8mm볼트 사용하는 브레이크달린 바퀴 구매해서 달아주었습니다.


이제 빨리 휠만 오면...달려볼텐데 엄청 안오네요 ㅠㅜ 배대지에 배송은 3일전쯤에 된것 같은데 쒸익....쒸익... 블프 물량이 많이 밀려 있나 봅니다~!



무게가 무거워서 바퀴가 잘 안굴러가면 어쩌나 싶었는데 다행히 잘 굴러댕깁니다.ㅎㅎㅎ 역시 바퀴 달길 잘했네요!!


쉬프터 추가브라켓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맨위에 판떼기는 떼도 될것 같네요 (핸드브레이크랑 같이 쓸사람만 달아놓는건가봐용!! 전 처음이라 설명서보고 무작정 따라서 조립해버렸습니다;;ㅎㅎㅎ)



방이 너무 좁습니다.ㅠㅜ 아마 거실로 옮기거나 창고방에 짐들을 옥상창고로 올리고 창고방을 게임방으로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시디즈 의자를 3년전부터 쭉 사용해오고 있어서 그사이에 유행된 게이밍체어를 못써본게 늘 아쉬웠는데 이렇게 게이밍체어(?)를 써보게 되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