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S/COMPUTER

최근 1달간 컴퓨터 바꿈질.

정들었던 7700k+MAXIMUS IX FORMULA 판매하기 위해 분해전입니다.ㅠㅠ


분해후..흑흑.. VGA,RAM,SSD는 재사용 할 예정입니다.


세컨으로 쓰던 라이젠1700에 SSD와 1080TI만 옮겨서 잠시만 임시로 사용합니다.


CPU가 도착하기전에 전원만 한번 넣어봤습니다. 영롱하군요.ㅋ


베이어다이나믹 DT-990 PRO BLACK EDITION 입니다. 그냥 싸길래 뉴에그에서 구매해봤습니다.


이 타이밍에서 기존 세컨인 라이젠1700과 AB350M PRO4를 중고로 처분합니다. 안녕 잘가.ㅠㅠ


컴퓨존발 CPU가 도착했습니다. 정발 i9 7980XE와 i7 8700K 입니다.

컴퓨존이 센스 있게 CPU박스에 스티커 안붙이고 비닐한번 씌워서 거기에 붙여서 보내주네요 ㅎㅎ


황금스티커입니다..ㅋㅋ


그리고 아마존발 시소닉 프라임 티타늄 1000W 파워가 도착했습니다.


남들도 다 한다는 부품박스 전체 사진입니다. 케이스와 모니터가 마지막으로 도착했습니다.

대부분이 기존에 사용하던 것들이네요 ㅎㅎㅎ


델모니터 포장 정말 빡빡하게 해놓았더라구요.파손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그런데 처음에 업체에서 CJ대한통운으로 보내왔는데 저희동네 영업소까지 왔다가

다시 서울로 올라가버렸습니다;;; 연락해보니 동네 영업소에서 이건 너무 커서 배달 못해준다고 빠꾸 시켰다고 하네요;;;

다시 업체와 통화해서 다음엔 경동화물로 보내준다고 그랬는데 또 CJ로 보냈습니다;;;;;아;;;;;;;

송장 2장 붙여서 보냈는데 그래도 배달 못해준다고 저한테 전화가 오네요..

제가 영업소 가서 찾아왔습니다. 하필 이날 케이스도 같이 와서 집에 가져오느라 죽는줄 알았네요

차가 꽉차는;;;;;;킁;; 승용차에는 싣지도 못할사이즈 입니다.


안텍 S10 케이스 쓸때 힌지도어의 편리함이 너무 좋아서 이케이스를 기다렸습니다. 너무 편해요 문이 이렇게 열리면 ㅎㅎ;;


선착순 50명 증정 한다는 키보드 입니다. 쿨러마스터 마스터키프로L RGB 투명입니다. 

갈축이 오길 바랬는데 정말로 갈축이와서 기분이 좋습니다.ㅎㅎ 아직 사용은 안할 예정입니다;;;


모니터도 양품이 왔습니다. 불량화소X 빛샘도 거의 양호하네요.


조립후 무게가 31.6kg입니다.. 너무 무겁네요 ㅠㅠ 책상에 올리는데 힘들었습니다. ㄱ자 책상 제일 구석에 놓아야해서요;;;


21:9로 배그 하니 로비화면이 양옆이 없네요..ㄷㄷㄷ 



세컨PC에 들어갈 메인보드(막시10히어로)가 아직 배송전이라 조립을 안했네요. 나중에 책상 전체 사진 다시 올리겠습니다~


컴덕은 물러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