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S/주변기기

파나텍 포뮬러 V2 도착했습니다.

2월달 프리오더 기간중에 구매신청해놓았던 림 입니다~! 2월28일 출시 예정이었었는데

프리오더 넣은 사람들은 배송해주고 다시 출시를 5월로 연기해버렸네요.

지금 보니까 저는 2월 14일에 구매신청 해놨었네요. 27일부터 배송시작되었고

페덱스는 3월 5일 배송완료되어있다고 떠있는데 배대지에는 7일 입고로 되어있네요 ㅎ

그리고 배대지에서 8일 출고하였고 저는 12일에 배송 받았습니다!!!!!!!!!!

국내에는 5월 지나야 판매가 되겠네요.ㅠㅠ





구매비용

제품가격+미국내배송비 : 366.02$

배송대행지비용 : 15.62$ (5lbs)

국내 부가세 : 44,310원



사진은 안찍었지만 파나텍 겉박스에 포장되어서 배송옵니다~~!!!!



대부분의 상품들이 그렇듯 박스열면 설명서가 제일먼저 보입니다..ㅎㅎ



기본적으로 장착되어있는 xbox스위치캡 11개를 제외하고도 25종류의 스위치캡이 들어있습니다.



부직포포장 좋아용......ㅎㅎㅎ



기존 포뮬러 카본 림과 비교했을때 버튼과 oled창 flag led창 말고 달라진모습은 없네요.ㅎㅎ

그립감이나 크기도 같아요!!



뒷쪽에는 퀵릴리즈 색상이 자주빛에서 빨간색으로 변경되었어요. 패들쉬프터 색상도 바뀌었고 상단부분에 파나텍 글씨가 추가되었네요..ㅎㅎ 더 나은것 같아요!



포뮬러 카본의 무게는 1195.8g 입니다.



포뮬러 v2의 무게는 1241.9g 입니다



원래는 F1 한정판림(노란색) 중고 매물을 기다리려고 했었는데

그냥 거치대와 깔맞춤하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서 검빨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ㅎㅎ

버튼이 많아져서 배정할수 있는 기능키도 많아졌는데 저는 아직 초보라 딱히 쓸일이 없는것 같기두 하네요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