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S/주변기기

KONOSTORE KIRA 키보드 도착했습니다


구성품은 가방,키보드,USB-C타입 케이블, 스위치리무버, 키캡리무버, 포인트키캡 입니다.



그냥 평범한 96배열 키보드 입니다.ㅎㅎ



범폰이 특이합니다. 가운데부분은 얇고 양쪽 끝부분 4군데만 약간 두툼하게 생겼습니다.



에잇...LED가 불량입니다....;;;;;;;;;; 해외제품이 이렇게 초기불량 걸리면 참 난감한데요..ㅠㅠ



혹시나 살릴수 있을까 싶어서 일단 분해 합니다.ㅎㅎ 상판알루미늄은 그냥 자석으로 붙어있는거라 힘줘서 들어내면 쉽게 빠집니다.

그리고 보가판나사는 사진에 보이는 6개만 풀어주게 되면 쉽게 분해가 됩니다.



USB컨넥터 케이블은 제거해주세요~~~~



카일 퀵스왑소켓이 사용되어져 있습니다.



스위치와 하우징 LED가 총 125개가 있고 인디케이터에 LED가 3발이 있어서 총 128발 입니다



5분정도 인두기와 디솔기로 삽질후에 살려냈습니다.. 오늘 다시한번 느꼈네요...SMD리워크 한대 있으면 참 좋겠습니다..ㅠㅜ



하판이 플라스틱이라서 무겁지 않을거란걸 알고 구매했지만 그래도 좀 너무 가볍네요 저한테는... 저는 좀 묵직한 키보드가 좋은데 말이죠..ㅠ

하판 LED 디퓨저가 이쁘긴 한데 불꺼놓고 사용할게 아니라 볼일이 없겠네요..ㅎㅎㅎ 주력키보드는 안될것 같습니다.. 아마 장식장으로 들어가지 않을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