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S/주변기기

TX108 SE 키보드 도착했습니다~~


TX가방은 이제 2개가 되었네요!!ㅎㅎ



신형기판이라고 합니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보강판이 거꾸로 껴져서 왔네요...ㅎㅎㅎㅎ



고급진 천이네요...



TX케이블과 범폰,나사가 밑에 깔려 있어요



스스와타리 키캡껴주려고 그레이로 구매했습니다

황동보강판과 황동무게추가 기본옵션입니다. 



T X 인티게이터가 불들어오면 이쁠거 같아요



처음엔 불호였던 옆라인도 계속 보니까 괜찮은것 같네요;;; 그래도 기존 TX 옆라인이 더 이쁜것 같습니다



이건 예약신청 해놨던 스프링입니다



체리 45g, 55g, 70g 입니다. 유격필름 투명,빨간색,파란색으로 구매했습니다. 따로 빈티지축을 작업할 일은 없을거 같지만 혹시나 해서 구매해뒀네요..ㅎㅎㅎ






조만간 HB85와 키라96키보드가 도착할것 같습니다.

키라키보드는 오늘 부가세 납부 하였고 통관이 완료되었습니다.ㅎㅎ

HB85는 배송비 결제를 마쳤습니다. 나무상자에 포장되어서 온다고..배송비가 59$나왔네요.ㅠㅜ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