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S/주변기기

GRAY STUDIO HB-85 키보드 도착했습니다


나무상자에 담겨오는건 또 처음 당해봐서 색다르네요...



이게 배송비 59$짜리 배송비의 결과물이라니...ㅠㅠ 안타깝습니다.. 이런 얇은 나무상자에 뽁뽁이 2번 감고 끝이라뇨...ㅠㅠ

종이상자로 한번 더 포장해서 왔어야 하는거 아닌지..ㅠㅜ

경첩은 손대니까 그냥 뚝 떨어져버렸네요...ㅎㅎㅎㅎ



그래도 내부 완충에는 신경써서 많이 넣어줬네요....



파우치 꺼내니까 밑에 깔려 있는 기판입니다.. 이것도 좀 불안하네요. 무거운 하우징 밑에 놓다니..ㅠㅠ




기판에 키보드 이름과 제작사로고, 이름이 새겨져 있습니다



이쁘네요... 제가 변태배열 좋아하게 될줄은 몰랐습니다..;;; 조립후 모습이 기대가 되네요 ㅎㅎ



하단모습입니다. 범폰이 4개네요. 개인적으로 저것보다 사각형큰거나 3M 눈물범폰을 더 좋아라 합니다.



이건 2$ 추가해서 구매했던 스티커 입니다. ㅎㅎ 어떤 스티커인지도 모르고 그냥 구매했는데 이런 귀요미 스티커였네요.. 무려 3장이나 들어있습니다!!



구성품입니다.

네임택용 아크릴판, 육각렌치, 범폰2개, 인티케이터용 LED 4발, 둥근머리나사3개, 납작머리나사3개 입니다.



근데 파우치 안에 깜짝 선물이 들어있네요.

처음에 제가 구매할때 카본보강과 추가기판을 구매하긴 했었는데 괜한짓인것 같아서 취소해서 카드환불까지 입금받았는데

넣어져서 왔습니다;;; 나무상자 깨진것때문에 빡쳤었는데 이거보고 마음이 사그러 들었습니다..ㄷㄷㄷㄷ 선물 감사합니다..;;;;;;ㅎㅎㅎ

하나는 바로 신신흑 땜질하고 하나는 7305 홀타이트 작업을 해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