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S/주변기기

미루고 미루다가 조립마친 HB-85


상판고정방식입니다.



이왕 변태배열인거 더 변태가 되어보자해서 만든 배열입니다;;;;



LED 테스트



처음에 이렇게 완성 해놓고 타건영상 한번 찍어봤는데

좌쉬프트에서 버벅버벅거리고..그거 수정한다고 백스페이스에서 또 버벅버벅 거리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안되겠다 싶어서 다시 전부 디솔 했습니다;;;;



편안해졌습니다..;;;ㅋ 모노크롬 흉내 내본다고 GMK블랙이색과 엔승 BOW R2키캡을 짬뽕 시켰습니다. PBT ABS 두가지가 조합되었는데 딱히 어색한점은 못느끼겠네요

자주쓰는 키가 프린트스크린과 델키 페이지업다운이라 딱 저렇게 하니 맞더라구요. CODE+4개 키로 +-*/ 지정 해주었습니다.

키보드가 예쁘게 생겼고 키감도, 소리도 좋은데 실사용하기 부담스러운게 상판 아래쪽 손목닿는부분이 쉽게 변색될것 같아요;;;




스위치 : 체리 신신흑 무보강용

스테빌 : 체리 스테빌

슬라이더, 스프링윤활제 : 크라이톡스 105

스테빌윤활제 : 슈퍼루브 21010